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프림은 시작일 뿐…'스트리트 패션' 격전지로 뜨는 한국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5 15:29:37
스트리트와 명품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스트리트 브랜드의 위상이 더욱 높아졌다”며 “또 특정 날짜나 시간대에 제품을 한정적으로 출시하는 드롭 마케팅이 희소성으로 이어지면서 특별함과 독특함을 원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고 설명했다. ○“한국 소비자...
"패션과 편의점의 만남"..LF 헤지스 X CU, 컬래버음료 5종 출시 2023-12-05 10:10:54
운영하는 CU와 함께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헤지스의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해 음료로 선보였다. 먼저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3종은 히어로, 해피, 헬시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히어로는 열대과일맛, 해피는 복숭아...
베이빌론 "존경하는 업타운, 25주년 앨범 참여 뿌듯" [인터뷰] 2023-12-01 12:45:17
간 컬래버레이션이 활발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베이빌론은 "미국에서는 후배와 선배의 리스펙이 활성화가 돼 있어서 오마주나 컬래버를 많이 하는데 한국은 그런 게 많지 않은 것 같다"면서 "클래식과 뉴 제너레이션이 합쳐졌을 때의 합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즐겁게 하려고...
'흥행퀸' 임윤아, 아시아 팬투어 'YOONITE' 개최…6년 만에 돌아온 만남 2023-11-20 16:12:29
연기력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노크 knock’ 음원 발표 및 각종 광고, 앰버서더 활동까지 여러 분야를 아우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임윤아가 이번 팬미팅을 통해 2024년에는 팬들과 함께 출발, 임윤아와 팬 모두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YOONA...
모나리자, 신제품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 시즌4 출시 2023-11-16 15:25:49
시즌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한 물티슈와 미용티슈를 선보였으며, 올해 안으로 누적 판매량 100만개 이상 달성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신제품은 비스코스를 함유해 부드럽게 잘 닦이는 도톰한 엠보싱 원단으로 만든 물티슈로, 해양심층수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했다. 6단계...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 MZ직원 위해 공간 경험 혁신 2023-11-13 16:12:34
불리는 유명 디저트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했다. 3개월간 사내 식당에 별도 부스를 마련해 ‘랜디스 도넛’ ‘올드페리 도넛’ ‘노티드 도넛’을 순차적으로 제공했다. 다음에도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직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1~2시간 웨이팅해야만 맛볼 수 있다는 디저트를 사내...
추억의 넷마블 캐릭터, 잠실 상륙한다…캐릭터에 빠진 '어른이' 2023-11-12 14:36:41
‘최고심’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 팝업도 열린다. 최고심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재치있는 문구로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지난 9일 연 최고심 팝업은 매일 ‘오픈런’이 발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엔 대형 포토존이 설치됐고, 도넛·달력·부적 등 ‘노티드x최고심’ 컬래버...
(여자)아이들 소연, '노바디' 참여…역대급 걸그룹 컬래버 '기대' 2023-11-09 17:30:42
아이브 등 현존 최고 걸그룹들의 역사적 컬래버레이션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룹별 멤버 1명씩 참여하는 유닛 구성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 첫번째 멤버가 소연으로 밝혀져 더 큰 바람이 예상된다. 소연은 그룹 (여자)아이들로 활동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수준급 랩 실력과...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편의점업계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저마다 선보였다. 일반 제품보다 패키지에 캐릭터를 반영한 제품의 인기가 월등히 높다는 점에 착안한 마케팅 전략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세트상품 35종과 차별화 빼빼로 상품 2종을 지난 2일 출시했다. 파워퍼프걸은...
"처음엔 다들 말렸지만"…'마마 어워즈' 도전의 역사, 이젠 도쿄돔 [종합] 2023-11-08 11:58:14
2 크루 리더들의 컬래버레이션이다. '여신의 재해석'이라는 콘셉트로 르세라핌 허윤진·케플러 샤오팅·(여자)아이들 민니·모니카·바다가 컬래버한다"고 귀띔했다. 이형진 PD는 '원더 스테이지'에 대해 소개했다. 올해 글로벌 아티스트로는 엑스재팬의 요시키(Yoshiki)가 함께 한다. 이 PD는 "'원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