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증시 이끄는 엔비디아…하루 만에 코카콜라급 시총 늘었다 2024-02-23 18:38:10
하루 만에 400조원 가까이 불어났다. 코카콜라와 같은 대기업 시총과 맞먹는 규모의 증가분이다. 또 한 차례 시장 예상을 웃돈 실적을 내놓으면서 주가가 16% 넘게 폭등한 결과다. 엔비디아의 무서운 상승세는 미국뿐 아니라 유럽 아시아까지 글로벌 증시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22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는...
시장서 힘 얻는 엔비디아 '상승론'…캐시 우드는 랠리서 '소외' 2024-02-23 11:56:08
달러(약 261조원)를 넘어선 것이며, 코카콜라 시총(2천650억 달러)보다 큰 것이다. 이날 하루 엔비디아 주식 거래액은 650억 달러로 전체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 거래액의 5분의 1에 근접했다. 자산운용사 샌퍼드번스틴의 스테이시 라스곤 애널리스트는 "현시점에서는 엔비디아가 돈을 찍어내는 상황"이라면서...
헤지펀드 대부 레이달리오, 소비재주 팔고 뒤늦게 M7 올라탔다[대가의 포트폴리오] 2024-02-22 10:59:25
있던 프록터앤드갬블(P&G)의 비중이 4.23%에서 3.81%로 축소됐다. 2위인 코카콜라와 5위 펩시코는 각각 3.04%에서 2.64%로, 2.74%에서 2.32%로 줄었다. 월마트 비중도 2.60%에서 2.24%로 축소했다. 브릿지워터의 소비재주 청산은 "미국 정부 부채가 더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시점에 도달했다"는 레이 달리오의 판단에 ...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짜릿함을 반영시켰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은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한 맛에 팬들이 자신의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과 특별함을 담고 있다. 제품 패키지 역시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알리, 韓 식품시장 공략…동원F&B 상품도 판다 2024-02-20 18:10:18
e커머스시장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는 알리가 생수, 코카콜라 등 음료에 이어 식품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동원F&B는 다음달 알리 K베뉴에 입점할 예정이다. 아직 어떤 제품을 판매할지는 미정이라는 게 동원F&B 측 설명이다. 동원F&B의 주력 제품인 동원참치 등이 유력하다는 관측이다. 알...
'K팝 모티브' 코카콜라…美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8:08:35
빠져들었을 때의 느낌을 더한 제품이라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는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만들어내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한국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36개국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는 이번 한정판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코카콜라, 'K팝 모티브' 한정판 제품 출시...전 세계 36개국 판매 2024-02-20 16:42:57
코카-콜라는 20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글로벌 한정판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의 출시를 알렸다. 이 제품은 한국과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인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K팝과 오늘날...
K팝은 어떤 맛?...'한류 코카콜라' 나왔다 2024-02-20 16:06:16
코카콜라가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품 전면에는 한글로 '코카-콜라' 로고가 새겨졌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마법 같은 짜릿함을 담아낸...
JYP 손 잡더니…'한글' 새긴 코카콜라 한정판 36개국 간다 2024-02-20 15:52:56
한글로 코카콜라 로고가 쓰여져 있다. 팬들이 K팝 가수들에게 빠졌을 때 느낀 감동을 특유의 톡 쏘는 탄산 맛에 담아 '상큼한 최애맛'으로 만들었다는 게 코카콜라 측의 설명이다. 이 한정판 제품은 국내 대표 K팝 기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홍보한다. 광고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에는 JYP엔터테인먼트...
'K팝에 빠진 코카콜라'…한글 로고 '한류' 한정판 36개국 출시(종합) 2024-02-20 15:47:23
로고 '한류' 한정판 36개국 출시(종합) 과일향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미국·일본 등 주요 시장 선보여 JYP엔터 아티스트들과 만든 'Like Magic' 뮤직비디오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코카콜라가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