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복 신은 트레비, 사이다 효과 아모레 샴푸…이색 '콜라보' 2023-05-17 10:18:01
라보에이치는 칠성사이다와 협업한 샴푸·토닉을 출시하고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에서 이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협업은 라보에이치의 시원한 쿨링 샴푸 버블과 칠성사이다의 짜릿한 버블의 속성을 모티브로 했다. 이 제품은 주요 화학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약산성·저자극 포뮬라를 사용했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포토] 닥터방기원,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탈모샴푸 부문 수상 2023-05-02 23:52:19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탈모샴푸 부문을 수상한 닥터방기원(기업명 코스니즈) 권수환 대표(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TS트릴리온, 中 샴푸시장 공략…"동방홈쇼핑 성공적 론칭" 2023-04-21 18:20:12
샴푸 방송에서 목표치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동방홈쇼핑은 상하이 등 중국 3000만 가구에 송출되는 홈쇼핑 채널이다. 앞서 TS트릴리온은 2018년에도 ‘TS샴푸’ 방송을 통해 목표 대비 130%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2년여간 1천만 위안(한화 약 19억)의 판매고를 올리며 중국 시장에서 자리 잡았으나 코로나로 인해...
탈모, '중장년 남성'만의 고민 아냐…10명중 3명 탈모경험 2023-04-11 06:13:00
'습관적으로 예방'(33.9%) 등 순이었다. 이렇듯 탈모 관리·예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전체 응답자의 90.5%는 앞으로 탈모 관련 제품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달 SSG닷컴(쓱닷컴)의 탈모 샴푸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1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11번가의 두피 마사지기 매출은 78...
'안녕하세오 샴푸애요"…가수 비비, 샴푸 브랜드와 음원 발매 2023-04-07 10:44:01
직접 샴푸가 되어 사랑하는 사람을 향기롭고 빛나게 해준다는 내용을 은유적으로 담았다. 음원은 이날 오후 6시부터 멜론과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는 광고 영상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영상과 음원에 익숙한 20∼40대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HK이노엔 '스칼프메드', 키움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3-03-15 09:15:45
개막전에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스칼프메드 샴푸를 제공하는 등 고척구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시즌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스칼프메드가 프로 야구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양사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성분부터 향까지 직접 고른다…맞춤 화장품 시대 연 코스맥스 2023-03-08 17:53:09
맞춤형 플랫폼을 적용해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제품이다. 비듬, 각질, 탈모 등 개별 진단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살 수 있다. 최소 주문 수량은 한 개로 24시간 안에 생산돼 배송된다. 기업 간 거래(B2B)가 기본이지만 일반 소비자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브랜드 화장품 회사에...
코스맥스,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 '3WAAU' 출시 2023-03-08 10:59:56
선보이는 제품은 '3WAAU 샴푸'와 '3WAAU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제품이다. 3WAAU 웹사이트나 공식 앱을 통해 1대1 문진을 진행하고 총 1,260만 가지 조합 중 개인에게 맞는 하나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비듬, 각질, 탈모, 가려움 등 두피·모발과 관련된 진단을 받고 마지막으로 원하는 향까지 고르면...
코스맥스, 개인별 맞춤형 화장품 생산 플랫폼 쓰리와우 출시 2023-03-08 10:22:02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제품으로 비듬, 각질, 탈모 등 개별 진단을 통해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최소 주문 수량은 1개로 24시간 이내에 생산돼 배송된다. 또 첫 제품을 사용해본 뒤 간단한 피드백을 보내주면 성분을 조정해 두 번째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코스맥스는 앞으로 스킨케어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에도...
`탈모치료의 게임체인저`…단숨에 상한가 터치 2023-02-17 09:29:49
탈모치료제 허가 소식에 안트로젠이 급등하고 있다. 17일 오전 9시 8분 현재 안트로젠은 전 거래일 대비 3,540원(19.99%) 오른 2만1,250원에 거래 중이다. 장중에는 상한가를 터치했다. 지난 16일 안트로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완화 기능성화장품 ‘모튼튼’의 허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줄기세포를 원료로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