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자 위 페퍼로니 위치 AI로 파악…美 특허 받은 '피자 테크' 2024-04-23 14:39:07
△피자 반죽의 2차원 이미지를 분석해 소스의 분포를 체크하는 ‘소스단계’ △치즈의 밀도와 색상을 파악해 페퍼로니와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하는 ‘치즈단계’ △페퍼로니 슬라이스의 위치와 크기를 식별해 최적의 분포를 도출하는 ‘페퍼로니 단계’까지 3단계에 걸쳐 적용된다. 고피자 관계자는 “처음 기술 개발을...
유재석이 선택한 브랜드 7번가피자, 신메뉴 '레드핫그릴치킨 피자' 출시 2024-04-23 09:00:00
해당 메뉴는 오는 23일 출시되며, 7번가피자 공식앱과 홈페이지에서 주문 가능하다. 공식앱에서 포장 주문 시 할인이 적용되며, 수요일 포장의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7번가피자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메뉴를 출시해 선보이게 됐다"며 "맵단의 피자를 원하시는 고객들께 이번...
가격 잡으니 '불티'…3,000만개 판매 돌파 2024-04-21 09:43:26
7만8천개 이상이 팔린 셈이다. 특히 계란, 순살치킨, 콰트로 치즈피자, 닭가슴살 블랙페퍼 등은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최소 5배 이상 더 잘 팔렸다. CU는 기존 브랜드 제품보다 적게는 44%, 많게는 74%까지 저렴한 가격을 인기 비결로 꼽았다. CU는 지난 16일 기존 제품보다 63%가량 저렴한 '찐만두득템김치'를...
CU 초저가 자체브랜드 '득템 시리즈' 인기…판매량 3천만개 돌파 2024-04-21 09:06:17
셈이다. 특히 계란, 순살치킨, 콰트로 치즈피자, 닭가슴살 블랙페퍼 등은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최소 5배 이상 더 잘 팔렸다. CU는 기존 브랜드 제품보다 적게는 44%, 많게는 74%까지 저렴한 가격을 인기 비결로 꼽았다. 계란은 개당 가격이 327원으로 기존 제품보다 53%가량 저렴하고 핫바 득템 치즈는 g당 가격이 74%...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잭슨피자 등 20종의 피코크 인기 먹거리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봄나들이에 나서는 고객 수요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생닭, 간편식, 델리 등 각종 치킨 품목을 특가에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국내산 냉장 계육으로 만든 '당당치킨' 4종을 6천990원부터,...
[포토] 도미노피자, 과학의 날 기념 파티카 통해 피자 전달 2024-04-18 09:32:26
과학의 날 당일에는 인천광역시가 주최하는 과학피크닉인 ‘과학아 놀자!’ 행사에도 피자를 후원해 과학 꿈나무들에게 응원과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과학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5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 도미노피자...
스페이스X, '러군 활용 우려' 속 미승인국서 스타링크 제한 나서 2024-04-17 16:22:30
스타링크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피자 박스 크기의 장치를 구매한 뒤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가 불가능한 시골 지역 등지에서도 손쉽게 인터넷을 쓸 수 있다. 합법적으로 스타링크를 사용하려면 현지 당국의 승인이 필요한데, 72개국 정도가 이를 승인한 반면 인도·러시아·중국과 아프리카 다수 국가는 미승인 상태...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매장인 ‘GS25더관악점’을 통해 편의점에서 고품질의 피자를 즉석 조리해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을 함께 개발, 검증 과정을 거쳤다. 이후 지난 2월 진행된 ‘GS25 상품 트렌드 전시회 2024’에서 고피자 협업 부스를 소개, 경영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AI 콘텐츠 ...
GS25, '즉석 피자' 고피자와 협업…연말 1천점 확대 2024-04-17 10:47:05
GS리테일은 고피자와의 협업이 편의점을 주로 찾는 고객층과 부합되는 만큼 점포의 매출 상승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강철 GS리테일 편의점 점포개선파트장은 "편의점을 찾는 고객에게 늘 좋은 먹거리와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와 손잡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게...
"편의점서 바로 구운 피자 24시간 즐긴다"…GS25, 고피자와 협약 2024-04-17 08:32:21
동결 상품을 개발해 주문 즉시 5분 만에 피자 1판을 구울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는 스파게티와 리소토 등 사이드 메뉴도 매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연말까지 피자 판매 매장을 1천여개로 확대할 방침이다. GS리테일은 이번 협약을 통해 편의점 주력 고객층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점포 매출도 올리는 시너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