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비발디' 대신 '에피트'…HL디앤아이한라, 새 주거 브랜드 공개 2024-04-08 10:48:36
HL디앤아이한라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를 8일 공개했다. 1997년 ‘비발디’를 선보인지 27년 만이다. 에피트는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Everyone's Favorite, Complete)란 뜻이다. 브랜드 철학은 ‘빛나는 삶의 완성’이다. HL디앤아이한라는 다음달부터 경기 이천 부발읍의 아파트,...
HL D&I 한라, '비발디' 대신할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 공개 2024-04-08 10:20:52
선보였다. '에피트'는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라는 의미의 영어 표현인 'Everyone's Favorite, Complete'를 조합해 만들었다. 회사 측은 '빛나는 삶의 완성'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보다 안락하고 편리한 주거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1997년부터...
코트라, '중국-유럽 화물열차' 활용 수출 물류방안 소개 2024-04-07 11:00:01
20피트 컨테이너 1개)의 물동량을 돌파했고, 현재까지 유럽 25개국 220여개 도시를 연결했다. 중국 내륙 물류 허브인 청두, 충칭, 우한, 정저우 등은 물론 연안 도시인 쑤저우, 치루(산둥), 톈진 등도 중국-유럽 화물열차 입출항 항구의 기능을 하고 있다. 중국-유럽 화물열차의 운송 기간은 20∼30일 수준으로, 약 45일이...
'교량붕괴' 볼티모어항, 이르면 5월 말 정상화 2024-04-06 18:23:46
피트(약 85.3m), 깊이 35피트(약 10.5m)의 제한적 출입 수로"를 먼저 열 것이라고 덧붙였다. USACE 볼티모어 지구는 제한적 진입용 수로가 열리면 컨테이너 운송용 바지선과 자동차·농기계 운반선 일부가 볼티모어항에 다시 드나들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볼티모어에서는 지난달 26일 새벽 동력을 상실한 채 표류하던...
'교량붕괴' 볼티모어항 운영 이르면 내달 말 정상화 목표 2024-04-06 18:16:54
피트(약 85.3m), 깊이 35피트(약 10.5m)의 제한적 출입 수로"를 먼저 열 것이라고 덧붙였다. USACE 볼티모어 지구는 제한적 진입용 수로가 열리면 컨테이너 운송용 바지선과 자동차·농기계 운반선 일부가 볼티모어항에 다시 드나들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볼티모어에서는 지난달 26일 새벽 동력을 상실한 채 표류하던...
졸리 "피트에 신체적 학대 여러번 당해" 2024-04-06 08:53:59
무산됐다는 것이다. 졸리 측은 피트가 제기한 민사 소송에 관해 "졸리를 통제하고 벌주려는 피트의 끈질긴 시도는 그녀와 가족에게 계속해서 엄청난 정서적, 재정적 타격을 주고 있다"며 "졸리는 가족이 치유되고 자녀들이 고통과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다고 CNN이 보도했다. (사진=연합뉴스)
졸리 "피트의 신체적 학대, 한번 아니었다"…법정다툼 지속 2024-04-06 08:38:44
합의했다. CNN에 따르면 졸리 측은 피트가 제기한 민사 소송에 관해 "졸리를 통제하고 벌주려는 피트의 끈질긴 시도는 그녀와 가족에게 계속해서 엄청난 정서적, 재정적 타격을 주고 있다"며 "졸리는 가족이 치유되고 자녀들이 고통과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다. mina@yna.co.kr (끝) <저작권자(c)...
올해 일몰 '톤세제' 5년 더 연장 2024-04-05 18:46:19
피트 컨테이너 1개)로 확충하고 국적 원양선사의 친환경 선박 비중을 60%로 확대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물류 효율성이 높은 스마트 자동화 항만 구축 계획은 빠른 속도로 추진하기로 했다. 윤 대통령은 “항만, 해운 사업을 확실하게 도약시켜 부산항을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 항만으로 만들고 2032년까지 진해 신항을...
김남정 동원그룹 회장, 은탑산업훈장 수훈 2024-04-05 18:15:13
20피트 컨테이너 1개) 이상급 3개 선석으로 구성됐다. 면적은 83만7000여㎡이다. 배를 대는 안벽 길이만 1050m다. DGT에선 컨테이너를 선박에서 내리는 하역부터 장치장에 옮겨 쌓는 이송, 적치에 이르는 전 과정을 자동으로 작업한다. DGT는 완전 자동화를 위해 최신 하역 장비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첨단...
동원그룹, 완전 자동화 항만 운영…김남정 회장 은탑산업훈장 2024-04-05 14:20:17
피트 컨테이너 1개) 이상급 3개 선석으로 구성되며 면적은 83만7천여㎡이다. 배를 대는 안벽 길이만 1천50m에 달한다. DGT는 완전 자동화를 위해 최신 하역 장비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첨단 기술을 도입했다. 특히 무인이송장비(AGV)와 컨테이너크레인(STS) 등 모든 하역 장비를 국산화하고, 디지털 기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