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약과' 인기 어디까지…외국인도 홀딱 반했다 2023-09-03 12:50:42
CU에서는 출시 5개월 만에 300만개를 판매한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를 비롯해 약과 타르트, 약과 라테 등 20여종의 약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리브영의 자체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베이글칩도 외국인이 즐겨 찾는 기념품 중 하나다. 올리브영은 허니버터 베이글칩, 갈릭버터 베이글...
한국맛 담은 아몬드·약과, 관광객 'K-기념품'으로 자리매김 2023-09-03 08:01:00
CU에서는 출시 5개월 만에 300만개를 판매한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를 비롯해 약과 타르트, 약과 라테 등 20여종의 약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리브영의 자체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베이글칩도 외국인이 즐겨 찾는 기념품 중 하나다. 올리브영은 허니버터 베이글칩, 갈릭버터 베이글칩,...
쿠키·컵케이크·도넛까지…약켓팅 열풍에 편의점 등장한 먹거리 2023-05-30 11:32:29
앞서 CU는 지난달 압구정 인기 카페 '이웃집 통통이'와 협업해 약과 쿠키를 내놨다. 해당 제품은 초도물량 10만개가 출시 5일 만에 완판되며 초기 흥행에 성공했다. 당초 약 한 달 가량 판매할 계획으로 준비한 물량이 5일 만에 동났다는 후문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관계자는 "폭발적인 인기에 공급량...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 확산…호텔 빙수에도 약과 나왔다 2023-05-16 16:01:05
지역 인기 카페와 협업해 내놓은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는 판매 시작 5일 만에 준비 물량 10만 개가 ‘완판’됐다. 출시 후 한 달간 누적 판매량은 70만 개에 달한다. CU는 “약과 음식을 찍어 인증하는 젊은 고객이 늘면서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완판됐다”며 “생산량을 늘리고 있지만 밀려드는 주문량을 맞추기...
"마카롱 뺨치는 인기"…1분 만에 완판된 '할매 간식' 등판한 곳 2023-04-23 15:07:21
뜨겁다. 앞서 CU가 압구정 인기 카페 '이웃집 통통이'와 협업해 이달 선보인 약과 쿠키 초도물량 10만개가 5일 만에 완판됐다. 당초 약 한 달 가량 판매할 계획으로 준비한 물량이 5일 만에 동났다는 후문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관계자는 "폭발적인 인기에 공급량 부족으로 발주 중단과 재개가 반복되고...
'할매니얼' 간식 열풍에…'약과 전쟁' 돌입한 유통업계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4-18 14:32:50
지난달 서울의 ‘이웃집 통통이’ 카페와 협업해 출시한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의 연령대별 매출 분석 결과 20대가 40.9%, 30대가 42.2%로 2030세대가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했다. 통상 약과의 주요 고객으로 여겨졌던 50대 이상의 비중은 5% 미만이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중심의 선풍적인 약과 열풍에...
'달달·촉촉' 입맛 저격…할매니얼 간식 잘나가네 2023-04-09 08:08:24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CU가 지난달 출시한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지난달 29일∼지난 5일 CU 약과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8.3%나 늘었다. GS25는 롯데 미니쌀약과, 삼립 미니약과, 삼립 조청모약과, 효성 무직타이거찹쌀손약과...
"할매니얼 트렌드에 약과도 오픈런"…약과 판매량 급증 2023-04-09 07:00:09
9일 업계에 따르면 CU가 지난달 출시한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인기 카페 '이웃집 통통이'와 CU가 협업한 제품으로, 빅사이즈 약과가 쿠키 위에 올려져 있다. 이러한 인기에 지난달 29일∼지난 5일 CU 약과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8.3%나...
'허니버터칩' 들고 돌아온 해태제과, 신제품으로 투자자 입맛 되살린다 2016-04-25 18:03:02
허니버터칩과 허니통통이 지난해 870억원대 매출을 올리며 상승세를 이끌었다. 회사는 올해 매출 8621억원, 영업이익 531억원을 거둘 것으로 보고 있다.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는 역량도 강점으로 꼽힌다. 해태제과식품은 일본 1위 스낵기업인 가루비, 일본 3위 종합식품기업 글리코와 합작법인을 설립해 신제품을...
유커 입맛까지 사로잡은 `허니버터`…비결은? 2015-10-22 06:45:33
`허니버터 아몬드`였다. 같은 기간 허니버터 믹스넛과 해태 허니통통이 각각 8위와 9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국경절 연휴에 1위에 올랐던 `오리온 마켓오브라우니세트(32입)`는 올해 4위에 오르는데 그쳤으며 비슷한 상품인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블론디(28입)`과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8입)`은 각각 3위와 6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