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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도마켓, 베트남 도매거래 활성화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3-12-19 08:00:03
도매사업자들이 손쉽게 해외진출을 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도마켓은 2023년 연말을 맞아 해외 고객을 위한 ‘한국 전통 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남대문을 찾는 해외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한국의 홍삼과 구운김을 준비했으며, 이외에도 마스크팩과 간편하게 섭취하는 스틱젤리 등도 선보인다....
홍삼 사포닌과 12가지 곡물...‘분말형 쉐이크’ 개발 2023-12-18 08:00:03
잘 알려져 있다. 홍삼에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인 Rg1, Rb1, Rg3가 있다. 이 중 Rg3는 암의 전이와 재발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 회사는 특이 사포닌 Rg3를 높인 특허기술을 적용한 홍삼분말을 사용했다. 제품에는 사포닌 Rg3 외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밀 등 12가지 곡물을 넣었다. 남녀노소가 간편식을 통해...
"고물가에 홈쇼핑서도 저렴한 '못난이' 식품 많이 찾았다" 2023-12-14 10:37:14
기능이 세분된 제품이 인기였다. 과거에는 홍삼처럼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잘 팔렸지만, 올해는 섭취 연령과 기능이 세부적으로 나뉜 제품들이 많은 선택을 받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물가시대 위축된 소비 심리를 그대로 엿볼 수 있었던 한해였다"며 "이런 추세가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고 맞춤 상품전...
경남, 해외서 '우수 농식품 홍보판촉전' 2023-12-11 19:24:53
수출 확대를 위해 이달 말까지 미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에서 ‘경남 우수 농식품 홍보판촉 행사’를 연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시카고에서 오는 17일까지 떡, 홍삼, 장류 등 도내 9개 업체 27개 품목을 신규로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순차적으로 도내 농식품을 중점 홍보할...
정관장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 출시 2023-12-08 10:42:06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녀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9월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한 ‘홍이장군 1~3단계’ 리뉴얼 제품이 출시된 후 9월~11월 매출액이 전년대비 95% 성장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이장군'은...
정관장,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 출시 2023-12-08 09:25:36
아연 젤리스틱'은 글루콘산 아연에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비타민 B1, B2, B6, C 등의 부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결정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청포도, 포도, 블루베리 농축액과 같은 자연의 단맛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정관장은 설명했다. 어린...
올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 6조2천억원…성장세 둔화 2023-12-06 14:15:13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기능성 원료는 구매 금액 기준으로 홍삼이 1조1천675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하지만 홍삼 구매 금액은 2019년 1조5천939억원에서 해마다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신 올해 총구매 금액 9천424억원으로 2위를 차지한 종합·단일 비타민은 2019년 6천369억원에서 해마다 증가 추세를 보였다. 총구매...
외식 물가 상승률, 전체 평균보다 30개월째 높아 2023-12-06 06:01:03
│ 홍삼 │0.0 │ 0.0 │ ├─────────────────┼──────────┼────────┤ │ 밀가루 │-0.2│ -0.1 │ ├─────────────────┼──────────┼────────┤ │ 맛김 │-0.9│ -0.4 │ ...
"10대가 꽂혔다"…요즘 올리브영 매장 장악한 제품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2-04 12:00:04
“홍삼 아니면 루테인 등 몇몇 개별 인정형 제품이 건기식 시장을 지배하던 데서 최근엔 수험생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제품 등 특정한 상황, 연령, 성별 등에 따라 건기식 종류가 세분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10대, 20대들이 스킨 케어를 사듯이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CJ올리브영이 판매 중인...
비밸런스, 유유엘앤피 흡수합병…청담글로벌과 글로벌 유통 협력 2023-11-30 11:05:25
기초화장품, 마스크팩, 콜라겐, 홍삼제품 등을 제조하여 제품의 99%를 중국, 일본 및 동남아시아로 수출하고 있다. 비밸런스 관계자는 “이번 합병으로 자사의 브랜드 개발능력과 유유엘앤피의 코스메틱 제조기술이 시너지를 내며 2024년에는 사업확장을 통해 큰 폭의 성장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합병후 비밸런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