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필독! 허니문을 위한 ‘트래블 키트’를 준비할 것

입력 2013-05-31 11:22   수정 2013-05-31 11:21



[윤태홍 기자] 허니문의 목적은 단 하나. 사랑을 나누고 밀어를 속삭이며 여행지 곳곳을 거닐다 오직 시간을 소비하는 것, 생각의 전원을 끄고 본능을 따르는 것이다. 물론 신혼 여행지에서도 날선 감각과 취향을 드러내려면 패셔너블한 트래플 키트는 필수다.

특히 해외 허니문을 간다면 날씨, 시차의 전환이 있기 때문에 완벽한 뷰티룩을 위해서 장소에 적합한 뷰티 트래블 키트를 따로 챙겨야 한다. 런던과 발리,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그 곳에 어울리는 필수 아이템을 모아봤다. 

■ 하이퍼 럭셔리 유럽신혼여행  ■


런던은 패션과 문화, 스타일의 ‘성지’ 이다. 추천 장소는 특히 런던 중심부 가장 명망 있는 나이츠브릿지(Knightsbridge)에 위치한 불가리 호텔 & 레지던스 런던.

불가리 런던 호텔은 2004년 불가리 밀라노 호텔과 2006년 불가리 발리 리조트에 이은 불가리 호텔 앤 리조트의 3번째 프로젝트로 실버를 형상화한 절제되고 우아한 컨셉이 특징이다.

모던한 도시 런던에는 매력적인 색조 화장이 어울린다. 레드오렌지컬러의 입술과 브라운 계열의 세미스모키아이로 눈매에 깊이감을 준다면, 사랑을 약속한 일생의 동반자와 또 한번 사랑에 빠지는 순간이 될 것이다.

BEAUTY POUCH
누드코스메틱 시그니처 무빙 마스카라  볼륨과 컬링 효과를 분위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는 마스카라로 또렷하고 선명한 속눈썹을 완성한다. 섹시한 분위기의 칵테일 바 또는 클럽에 갈 때 매혹적인 눈매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누드코스메틱 시그니처 아이섀도우  핑크, 브라운, 코럴, 베이지로 구성되어 베이스와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섀도우 키트. 피지 흡수가 우수한 다공성 파우더를 사용하여 땀에 강하고 지속력이 우수하다. 스파클링 효과를 주어 칙칙한 눈가를 빛나게 하니 연인을 유혹해보자.

YSL 오렌지 꾸뛰르 컬렉션 20세기 패션 혁명가 무슈 생 로랑의 첫 기성복 라인 '리브 고쉬'의 대표 컬러였던 오렌지를 코스메틱 라인으로 만난다. 입생로랑이 사랑하는 컬러이자 대담한 레드 오렌지 컬러는 허니문에 활기를 준다.

■ 발리 리조트로 떠나는 힐링 허니문 ■


최고급 리조트들의 격전지, 인도네시아 발리는 해변을 따라 세계적인 호텔 체인의 리조트가 줄 지어 있어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허니문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다.

짐바란 베이 35미터 절벽위에 위치한 77헥타르의 열대 정원에 펼쳐진 아야나 리조트앤 스파는 장엄한 광경을 자랑한다. 호젓한 지역에 있지만 발리 공항에서 가까워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공간이다.

일단 발리에 가면 두꺼운 화장을 벗고 피부 안정부터 취한다. 마사지나 스파도 발리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코스. 화장은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로즈에센스나 향수를 사용해 연인의 향을 마음껏 탐닉하자. 물론 강렬한 태양을 피하기 위한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BEAUTY POUCH
카라 로즈 워터 드롭 에센스 순식물성 로즈워터와 동백꽃, 로즈힙,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로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한 병에 담았다. 사용감은 가벼운데 보습력이 탁월하며 피로 회복에 좋다. 향이 진하고 농밀해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있다.

레시피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 태양이 뜨거운 발리에서의 필수품인 선(SUN) 스프레이. 투명액이라 백탁 현상이 없고 옷이나 머리에 묻어나지 않는다. 뭉침 현상도 없어 화장 후 사용해도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 젖은 피부에 뿌려도 자외선을 차단하니 수영 후 촉촉한 몸에 발라도 좋을 듯. 

딥티크 오에도 오 드 뚜왈렛 도쿄 옛 이름인 에도(Edo)가 담겨 있는 향수. 바다로 가는 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느림의 미학을 간직한 발리에 어울리는 상쾌하고 활기 있는 레몬과 시원하고 약간 스파이시한 만다린의 향.
(사진제공 : 불가리 호텔 앤 레지던스 런던, 발리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