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플 정호정의 뷰티바이블⑧] 제플뷰티 홈케어 맛집의 신메뉴, 어메이징 슈퍼 파워 아이템의 ‘발견’

입력 2020-05-06 16:38  

[제플 정호정의 뷰티바이블⑧] 제플뷰티 홈케어 맛집의 신메뉴, 어메이징 슈퍼 파워 아이템의 ‘발견’


“원칙에 철저한 특별함과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놀라운 손맛을 사랑합니다”
 
오직 화장품만을 이야기하는 아들 맘 정호정입니다. 저에게 ‘제이더플로어’는 집 같은 공간이고 화장품 연구실이자 꿈과 상담의 공간입니다. 주말도 없이 사무실과 집을 오가며 화장품과 홈루틴을 연구하며 살지만, 매일이 새롭고 가끔은 놀라운 발견에 커다란 기쁨과 행복을 느낍니다.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의 차원을 넘어 확실한 효과를 주는 홈 에스테틱을 꿈꾸는 저에게 화장품은 저의 소중한 재산이자 꿈의 열쇠입니다. 때문인지 저의 홈 에스테틱 제품은 제플뷰티의 자부심이자 저 자신이라고 여기게 되네요.
 
저의 피부에 대한 욕심과 관심에서 비롯한 저의 홈 에스테틱 관리의 길은 ‘좋은 화장품’을 찾는데서 출발했습니다. 처음엔 특별한 전문지식 없이 시작한 홈케어였기 때문에 제품력이 우수한 해외 유명 에스테틱 화장품 위주로 스킨케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품만 확실하다면 고가의 에스테틱 서비스를 받지 않고도 전문 관리를 받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저만의 믿음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역사와 전통을 가진 회사가 만든 입소문이 난 제품만을 엄선해 선택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화장품보다 가격이 비싼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고급 에스테틱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극적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기 때문에 아깝지 않았어요. 또 나름대로 저만의 단계별 스킨케어 루틴을 연구했습니다.
 
최상의 효과를 이끌어내는 조합의 홈루틴을 짜고 피부 상태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저만의 맞춤 솔루션을 더 연구했어요. 기본 관리인 스킨, 앰플, 로션 등 모든 기초스킨케어까지, 각 단계별로 사용되는 모든 화장품에 완벽을 기하며 정말 꼼꼼히 비교하며 장시간 테스팅을 거쳤습니다.
 
좋은 화장품을 발굴하는데 할애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저의 일상은 더 바빠졌지만 좋은 화장품을 발견하면 그동안의 고단함이 눈녹 듯 사라지더라고요. 그리고 귀한 손님을 맞이하듯 제플뷰티 공간에 새 제품을 보여드릴 준비를 하며 혼자 들뜨고 설레는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한 번 관리만으로도 확실한 피부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화장품만이 진짜라고 믿는 저에게는 저의 공간인 제플뷰티에서 만큼은 ‘적당’이 절대 통하지 않아요. 그럭저럭 괜찮은 제품은 시중에 어디서든 만날 수 있으니까요. 정호정의 뷰티맛집에 소개될 홈 에스테틱 제품은 언제나 최상만 고집합니다.
 
이런 저의 소신탓에 여러 회사의 다수 제품을 보여드리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제플뷰티와 인연을 맺은 화장품만큼은 자부심을 갖고 오랜 세월 자신있게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양보다 질로 승부하자’, ‘최상의 아이템을 최적의 가격에 선보이자’, ‘최상의 효과를 내는 루틴으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자’ 라는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한 저의 노력이기도 해요.
 
벌써 5년 째 신중을 기해 쌓아온 저의 홈 에스테틱 화장품 레퍼런스는 매년 더 깊고 풍성해지는 중입니다.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는 관리 제품을 비롯해 기초스킨케어를 도와줄 기초 관리 화장품까지 탄탄히 다져지고 있어요.
 
얼마 전 여러분들께 선보여드린 이제는 저의 인생 뷰티템이 된 아로셀 앰플도 저의 끈질긴 테스팅과 노력으로 발굴해낸 여자 피부의 명약이지요. 이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아이템은 노화가 시작되는 25세 이후 피부에 나타나는 모든 문제점을 종합적으로 관리해 줄 어메이징 ‘슈퍼 파워 크림’입니다. 

아로셀의 슈퍼 파워 크림은 말 그대로 모든 기능을 두루 갖춘 ‘슈퍼 기능성 크림’입니다. 바이오 성분인 인체제대혈 세포 배양액과 피부 투과형 보툴리눔 성분을 결합한 세계 최초의 기능성화장품이라 할 수 있어요.
 
피부의 젊음을 되살리는데 특효하는 줄기세포 배양액과 탄력을 지켜주는 보톡스, 고급 밀크성분인 동키유를 하나로 담아낸 크림입니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절대 NO 담고 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남녀노소 수분, 모공, 탄력, 주름 등의 피부고민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피부 젊음의 슈퍼 종합 영양제’라고 불러요.

국내에서는 제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정말 신중하게 살펴본 ‘잇템’입니다. 5개월이 넘는 테스팅 과정을 통해 성분만큼 좋은 사용감과 효과를 주는지 피부에 잘 맞는지 등을 정말 면밀히 따지고 시험했습니다. 그 결과 세계 유일의 슈퍼 파워 크림을 저의 새 식구로 소개하는 내일이 무척 기쁘고 감격스러워요.
 
언제나 최상의 원료와 최고의 효과를 추구하는 저에게 ‘제플뷰티 신메뉴’는 언제나 감동이고 꼭 설렘입니다. 집에 새로운 식구가 생기는 일이 ‘축복’이라고 하듯 뷰티 맛집을 꿈꾸는 저에게 새로운 홈 에스테틱 화장품의 발견은 떨림이고 기대가 됩니다.
 
오늘 여러분의 날씨는 어떤가요? 새식구 맞이를 준비 중인 제플뷰티는 요즘 ‘화창한 봄’입니다. 우리 피부에 꽃이 피고 행복한 웃음이 무지개처럼 떠오르는 날까지! 홈케어로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완벽주의자 정호정의 화장품 탐험은 계속 될 예정입니다. 모공 속까지 행복한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 제플 정호정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