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산업 미래를 한곳에서…정부기관 주최 산업·기술분야 전시회 소식

입력 2020-08-06 19:25   수정 2020-08-06 19:30





국내 주요 언론사 최초로 한국경제신문에서 운영하는 마이스 전용 온라인 뉴스페이지 ‘올마이스’에서 정부기관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 소식을 정리하여 소개해드립니다.
에너지 플러스 2020
첫번째 소식입니다.

산업통산자원부에서 주최하는 ‘에너지 플러스 2020’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에너지전문 전시회입니다. 에너지 전 산업분야의 대표 전시회인 인터배터리,스마트그리드엑스포,한국전기산업대전/한국발전산업전이 동시 개최됨으로써 다양한 분야의 바이어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산업간 융복합 비즈니스 기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10월21부터 2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B홀에서 사전등록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해외 바이어 1:1 비즈니스 상담회, 기술 세미나, 컨퍼런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있어 관련종사자라면 꼭 참여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제21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중소기업에 특화된 국내 최대 기술혁신 전시회로, 중소기업이 개발한 우수기술,제품을 전시하고 홍보하여 기술혁신의 성과 확산을위해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은 혁신비전관, 제조혁신관, 혁신사업관, 혁신확산관 총 4개의 전시품목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9월2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사전등록시 무료 참여하실 수 있는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은 기술교류 상담회, 컨퍼런스, 토크콘서트,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0 로보월드
오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킨텍스 홀에서 ‘2020 로보월드’가 개최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제로봇산업대전, 국제로봇콘테스트,국제로봇컨퍼런스가 동시 개최될 예정입니다.

사전등록시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는 ‘2020 로보월드’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로봇산업 미래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전문 전시회로, 참가하는 기업들은 해외바이어 체체비 지원, PR 및 SNS 마케팅 지원, O2O 서비스제공, 디렉토리 게제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0 오토살롱위크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인 ‘2020 오토살롱위크’와 ‘2020 코리아 오토 바이크 페스타’가 오는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동시 개최합니다.

국토교통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오토살롱위크는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종합 전시회로, 지난해부터 ‘서울오토살롱’과 오토위크‘를 통합해 개최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311개의 참가업체가 참여하였고, 약 8만2000여명의 참광객이 방문해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전시회인 ’2020 오토살롱위크‘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구매 시 입장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올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올마이스 뉴스 - 스낵24
올마이스 뉴스에서 전해드립니다.

사무실 간식을 시작으로 기업 복지 서비스를 확대 중인 ‘스낵24’가 고객사 700개를 돌파했습니다.

스낵24는 기업 내 스낵바 구축 컨설팅을 시작으로 기업 간식의 구매부터 배송, 진열, 정산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까지 KB국민은행, 카카오 계열사, 네이버 계열사, 무신사, 토스, 와디즈 플랫폼 등 기업이 도입했으며 HR브랜딩에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스낵24 운영사 위펀은 실제로 기업 요구에 맞춰 기업 아침 식사 배송 서비스 ‘조식24’,직원 생일 복지 서비스 ‘생일24’, 사무기기 렌탈 서비스 ‘렌탈24’, 기업 정기 청소/방역 서비스 ‘청소24’ 그리고 지난 15일 새롭게 런칭한 사무용품 정기 관리 서비스 ‘Office24’ 등을 차례로 런칭하며 B2B 복지 서비스 다양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올마이스가 전하는 마이스 현장의 생생한 뉴스는 한경닷컴은 물론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더 자세한 마이스정보는 올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 : 이수린
편 집 : 정보희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