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심상찮은 흥행 조짐…"OST도 차트 싹쓸이"

입력 2021-01-22 15:00   수정 2021-01-22 15:01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포스터 (사진제공= 도너츠 컬처)

'엠씨더맥스 이수 주연'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OST도 음원차트 싹쓸이"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21일, 디지털 최초 개봉한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개봉 첫날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바이크 원정대:인 이탈리아’는 네이버 영화 실시간 차트2위 기록을 시작으로 주요 영화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기염을 토하고 있다.

바이커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에서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여행 이야기를 담은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엠씨더맥스 이수, 제이윤, 송재희, 류석, 김선빈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개봉 전부터 선공개 된 OST 음원 'Your Lights'가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 Every Moment)"을 히트시킨 작곡팀 어깨깡패가 프로듀싱 한 2NB & by me의 ‘위로가 필요한 나에게’, 송희란의 ‘Go On’ 등도 인기를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로마 바이크 렌탈샵 HP motorrad의 첫 여정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남부의 작은 마을 살레르노,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영화 속 배경이기도 한 나폴리, 세계 휴양지 TOP으로 손꼽히는 소렌토, 음악의 도시 라벨로, 세계문화 유산으로 선정된 ‘아말피’까지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 곳곳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한편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IPTV(KT olleh 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Seezn, U+모바일tv, wavve, 네이버 시리즈 온, TVING,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