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부모님의 ‘잘 챙긴 한 끼’로 딱이야!

입력 2021-06-22 15:55   수정 2021-08-25 17:16

.

? 의사가 권하는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는 부모님의 끼니가 고민인 자녀들에게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1995년 출시된 ‘뉴케어’는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만들어져 수술 전후 또는 영양 공급이 필요한 환자에게 의사가 강력하게 추천해 온 환자용 식품 1위 브랜드다. 한 팩에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와 무기질 등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어 의료진이 보증하는 환자용 식품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다.

의사의 처방으로 ‘뉴케어’를 섭취하던 환자들이 퇴원 이후에도 제품을 찾으면서 ‘뉴케어’는 일반인들도 챙겨 먹는 ‘완전균형영양식’으로 자리매김했다. 한 팩에 필요한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어 식사 대용식으로 섭취하는 사람도 많다. 특히 2019년부터 TVCF를 통해 부모님을 위한 ‘잘 챙긴 한 끼’라는 메시지를 전하면서 ‘뉴케어’는 부모님의 영양 섭취를 걱정하는 자녀들이 필수적으로 챙기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뉴케어’는 맞춤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한 균형영양식, 당뇨환자용, 암환자 영양식, 신장질환자용, 소아환자용, 연하곤란환자용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 어르신들의 잘 챙긴 한 끼! ‘뉴케어 구수한 맛&고소한 검은깨’

‘뉴케어 구수한 맛’은 풍부한 영양 설계와 함께 한국인이 좋아하는 구수한 누룽지 맛을 자랑한다. 유당이 들어 있지 않아 우리나라 인구의 70% 이상이 경험하고 있는 ‘유당불내증(소장에서 우유에 함유된 유당을 제대로 분해해 흡수하지 못하는 증상)’에 대한 걱정을 해소한 제품으로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이소말토올리고당을 함유했다.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는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검은깨 페이스트를 넣어 더욱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를 강화했으며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이소말토올리고당이 함유된 영양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콜레스테롤과 요오드, 유당이 함유되지 않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