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에어컨 필터 최대 25% 할인

입력 2023-04-10 08:45   수정 2023-04-10 09:53


 -나들이 시즌 맞이해 이벤트 진행
 -합성 엔진오일도 15% 부품 할인 혜택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봄철을 맞아 고급 에어컨 필터와 합성 엔진오일을 할인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15일까지 르노코리아 직영 및 협력 AS 서비스센터에서 시행한다. 고급 에어컨 필터 첫 구매 시 25% 할인 교체가 가능하며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르노코리아 앱 가입자는 20%, 비회원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구매 시에도 마이르노코리아 앱 가입자는 15%, 비회원은 10%의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또 캐스트롤, 유로루브 등 고급 합성 엔진오일을 행사 기간에 교환하는 모든 소비자는 15% 부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급 에어컨 필터는 PM 2.5 초미세먼지를 99%까지 걸러낼 수 있어 실내 공기를 더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독성가스를 배출하는 유해물질 옥틸이소티아졸린(OIT)을 함유하지 않고 활성탄을 추가한 4중 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하다. 고급 합성엔진오일의 경우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아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도 길다. 이번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 한정된다.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엔진오일의 경우 전기차는 제외된다.

 한편 르노코리아 마이르노코리아 앱 하나로 소비자들이 맞춤형 케어 서비스 여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모바일 앱에서는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와 함께 견적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평일 직영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24/7 케어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 입고가 가능하며 직영 서비스센터는 물론 전국 131개의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확대 운영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서비스 및 기술 경진대회 마쳐
▶ [르포]"빠르고 정확하다" 벤츠 성동 서비스센터 가보니
▶ [하이빔]자동차? '배터리+합성연료'가 최후 승자될 것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