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부품 및 공임 최대 20% 할인
-크라운 출고 고객에게 추가 혜택 마련
토요타코리아가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오는 7월 6일까지 '2024 토요타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경우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냉각수,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12V 배터리 등 토요타 공식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아울러 토요타 서비스 입고 고객들은 엔진룸, 브레이크, 서스펜션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최대 70여 개의 항목에 대한 정기점검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의 경우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차량에 한해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을 1년 2만㎞까지 추가 제공하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토요타는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의 플래그십 크라운을 계약한 후 7월 이내 출고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폭염과 더불어 집중호우 및 태풍 같은 갑작스러운 기상변화가 많은 여름철에 대비하여 고객의 안전운전과 차량관리를 지원하고자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토요타의 차별화된 차량관리를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벤틀리, 전국 전시장서 '비스포크 저니' 행사 열어
▶ 벤츠코리아, C-클래스 엔트리 라인업 출시
▶ 폴스타코리아, 제주서 폴스타 패스 론칭
▶ 벤츠코리아, C-클래스 엔트리 라인업 출시
▶ 폴스타코리아, 제주서 폴스타 패스 론칭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