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포토제닉 페스티벌

입력 2009-03-04 10:36  

㈜농심(회장: 손욱)이 ''튀김우동컵''과 모듬해물탕컵'' 출시를 기념해 옥외쌍방향 캠페인인 ''맛있는 포토제닉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 교보타워 사거리와 돈암동 성신여대 앞 중앙버스 승강장에 46인치 LCD 터치 스크린과 캠을 장착한 ''쌍방향 LCD포토존''을 설치해 시민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재미있게 라면 먹는 사진을 찍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페스티벌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회사측은 ''베스트 포토제닉''으로 선정된 참가자를 서울지역 50여개 버스정거장에 게재될 제품 포스터의 광고 모델로 선정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