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13일 서울 63시티 컨벤션센터에서 `2012년 상반기 판매촉진대회`를 개최하고 판매 역량 강화와 판매 목표 달성을 결의했습니다.
이날 판매촉진대회에는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과 김충호 사장을 비롯해 530여명이 참석했으며 판매역량 강화와 생산성 향상, 고객 서비스의 질적 혁신, 창의적인 판촉전략 개발과 시행, 책임감과 사명의식 등 고객 감동을 위한 4가지 중점사항을 정했습니다.
정의선 부회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지난해는 글로벌 금융 위기의 여파로 세계 자동차 시장이 위축됐음에도 전 세계에 406만대를 판매, 전 해보다 13% 이상 성장하는 등 판매 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올 한해 국내시장은 한-EU FTA 및 한-美 FTA 등으로 인한 수입차 업체의 적극 공세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며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판매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