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피트니스' 특화로 도약

입력 2012-03-07 18:06   수정 2012-03-07 18: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앵커> 스포츠브랜드 리복이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로의 특화를 선언하고 새로운 도약을 추진합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글로벌브랜드 리복이 서울 잠실에서 `피트니스는 스포츠다`라는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리복이벤트`를 펼쳤습니다.

미국 뉴욕에 이어 2번째로 우리나라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선 리복이 지난 2010년 크로스핏과 파트너쉽을 체결한 신개념 피트니스인 `리복 크로스핏`을 소개했습니다.

지온 암스트롱 아디다스코리아 대표는 리복을 피트니스 브랜드로 특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지온 암스트롱 아디다스코리아 대표 -"리복의 DNA는 원래 피트니스 트레이닝 이었다. 1980년대 리복은 최초로 에어로빅 슈즈를 선보였고 이후 최대의 피트니스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했었다. 우리는 `스포츠는 피트니스다`라는 근본으로 돌아가려 한다." >

리복은 2015년까지 피트니스트레이닝 1위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언하고, 이를 위해 프리미엄 제품 출시에 주력하고 고객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지온 암스트롱 아디다스코리아 대표 -" 이미 2곳에 리복 크로스핏 체육관을 열었고 앞으로 18개를 더 오픈해 고객들에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또한 체육관의 모든 설비를 갖춘 `리복박스드롭`을 이용해 누구든 운동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암스트롱 사장은 "한국은 세계에서 톱5위에 드는 시장"이라며 "지난해 19%의 매출신장률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직텍과 리얼플렉스 등의 제품 외에도 크로스핏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라인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