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헛개수’가 누적판매량 2천만 병을 돌파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CJ제일제당은 출시 1년 4개월 만에 국민 10명 중 4명이 마시는 음료로 자리를 잡았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음주 후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 특성으로 남심(男心)을 잡았으며, 0(제로) 건강음료로서 여심(女心)을 공략해 이룬 성과라고 평가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헛개 열풍에 발맞춰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 등을 펼치며 올 한해 400억 원 매출을 달성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출시 1년 4개월 만에 국민 10명 중 4명이 마시는 음료로 자리를 잡았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음주 후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 특성으로 남심(男心)을 잡았으며, 0(제로) 건강음료로서 여심(女心)을 공략해 이룬 성과라고 평가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헛개 열풍에 발맞춰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 등을 펼치며 올 한해 400억 원 매출을 달성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