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놀부(대표이사: 유민종)는 고객을 향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놀부GOOD서비스’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합니다.
전국 약 700여개의 직?가맹점에서 동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가이드라인을 교육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 창구를 마련하게 됩니다.
놀부는 전국 매장에 5가지 테마의 ‘놀부GOOD서비스약속’ 가이드라인을 비치해 ▲밝고 친절한 고객 맞이 ▲신속한 고객 응대 ▲엄선된 식자재를 사용한 정량의 음식 제공 ▲편안한 식사 환경 제공 ▲신속한 불만 접수 처리 등을 실천할 계획 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창구도 다양하게 마련됐습니다. 기존에 실시됐던 놀부 홈페이지(www.nolboo.co.kr) ‘고객의 소리’를 비롯해 메일 접수 (webmaster@nolboo.co.kr), 대표전화(1577-6877), 그리고 매장 내 고객 엽서를 비치해 수시로 고객의 불만 · 칭찬의 소리를 접수합니다.
아울러 놀부는 올해 25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매달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25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전국 약 700여개의 직?가맹점에서 동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가이드라인을 교육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 창구를 마련하게 됩니다.
놀부는 전국 매장에 5가지 테마의 ‘놀부GOOD서비스약속’ 가이드라인을 비치해 ▲밝고 친절한 고객 맞이 ▲신속한 고객 응대 ▲엄선된 식자재를 사용한 정량의 음식 제공 ▲편안한 식사 환경 제공 ▲신속한 불만 접수 처리 등을 실천할 계획 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창구도 다양하게 마련됐습니다. 기존에 실시됐던 놀부 홈페이지(www.nolboo.co.kr) ‘고객의 소리’를 비롯해 메일 접수 (webmaster@nolboo.co.kr), 대표전화(1577-6877), 그리고 매장 내 고객 엽서를 비치해 수시로 고객의 불만 · 칭찬의 소리를 접수합니다.
아울러 놀부는 올해 25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매달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25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