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보다 서울 접근성 뛰어난 ‘한화유로메트로’ 원금보장제 실시

입력 2012-04-13 13:39  

◆ 김포한강신도시보다 서울 접근성 뛰어난 ‘한화유로메트로’ 원금보장제 실시

-계약금 5%, 계약금 100%환불 보장제 실시

-2,620세대 대단지유러피안시티

한화건설은 김포시 풍무5지구에서 분양하는 ‘한화 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에 대해 계약자가 원하면 위약금 없이 계약금을 전액 환불해주는 안심보장제를 적용한 특별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계약금 안심보장제는 입주시점에 부동산경기가 지금보다 더 악화되거나 개인사정상 계약을 해지해야 할 경우, 계약자를 위한 계약금 보장제도로 최근 집값하락의 우려 때문에 내집마련을 망설이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화유로메트로는 총2,620세대의 대규모 도시개발사업 브랜드타운으로 개발되며 주택형태도 84m²,101m²,117m²로 구성됐다.

요즘 주목받고있는 김포한강신도시보다 서울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강점으로 인천공항철도를 이용하면 계양역에서 서울역까지 5정거장에 불과하며, 3월22일 확정된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이 신설되면 김포공항역환승으로 지하철 5호선 및 9호선과 연계돼 대중교통이 더욱 편리해 질 전망이다.

또한 계양역or김포공항역, 대형마트를 오가는 33인승 대형셔틀Bus 2대를 운행예정으로 한층 더 편리한 교통환경을 누릴 수가 있다.

그리고 전체물량의 70%를 차지하는 전용84m²의 분양가가 3.3m²당 평균900만원대로 책정돼 4년전 분양한 바로 옆 단지의 아파트보다 3,3m²당 약100만원가량 저렴해 입주 후 시세차익도 기대해 볼 만하다.

특히 풍무지구의 최중심지에 들어서는 만큼 주변에 풍무초, 풍무고, 등 7개의 초.중.고교(1개교 신설 예정)가 위치해 학군이 우수하고, 단지내 2만3천여평의 자연공원을 보유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적인 건축가인 바세니안(Bassenian), 라고니(Lagoni)가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프랑스 대저택을 의미하는 프렌치샤또(French Chateaux)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적용한 외관으로 단지전체에 유럽풍의 이국적인 브랜드타운으로 건설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계약금 안심보장제 시행 이후, 원금이 보장되는 안전한 상품으로 인식되어 계약률이 꾸준이 상승되고 있다”며 입주시점에 시장분위기에 맞춰 계약자가 다시 한번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수요자에게는 더 없이 좋은 분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031-998-3342

image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