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석 스튜어디스 “성공남은 이렇게 다르다”

입력 2012-04-24 09:59   수정 2012-04-24 09:59

1등석 스튜어디스“성공남은 이렇게 다르다”

“성공한 남자를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밀도만을 기준으로 한다면 ‘단연 국제선 1등석’일 것이다. 1등석 객석이라는 한정된 공간에 각 분야의 성공한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앉아 있으니까 말이다. 그럼 ‘최고의 남자’를 만나기 위해선 1등석을 타면 될까?

하지만 그런 여성들에게 “이미 된 남자를 좇지 말고, 비록 지금은 이코노미석에 탔지만 될성부른 남자를 간파하라!”고 말하는 여성이 있다. 1등석 스튜어디스 출신 CEO로 17년 동안 오직 VIP 승객만 만나본 그녀, 미즈키 아키코이다. 1등석 스튜어디스 출신이라니 일단 남자보는 눈에는 믿음이 간다. 그런데 그녀의 두 번의 이혼 경력은 의외다.

한때 미즈키도 성공한 남자와 결혼만 하면 마냥 행복할 거라 믿었다고 한다. 하지만 현실은 달랐다. 그녀는 두 번의 결혼 실패와 계속되는 사업실패를 통해 남들이 부러워하는 조건만을 좇아 선택할 경우 그것이 오히려 자신을 힘들게 하는 요소가 되어 스스로를 원망하며 후회하게 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진정한 행복을 위한 핵심은 이미 ‘된 사람’을 만나게 아니라 ‘앞으로 잘될 남자’를 만나 ‘행복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이었다.

그래서 미즈키는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잘될 남자를 한눈에 알아보는 ‘간파력’과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멋진 여자로 거듭나는 ‘매혹력’, 그리고 내 남자의 성공을 내조하는 ‘육성력’까지 모두 한권에 담아 책을 썼다. <간파력>이다.

누가 봐도 알아주는 명품 브랜드 옷을 주로 입는 남자, 사람들 사이에서 튀는 남자, 연인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달려 와주는 남자, 투자보다 절약하고 저축에 집중하는 남자….

이런 남자들이라면 내 남자로 만들고 싶은가? 그렇다면 당신은 간파력이 없는 여자다. ‘될성부른 남자’는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보다 실용적 가치를 추구하기 때문에 옷도 무난한 디자인의 고급 재질로 만든 것을 선호하고, 조용히 어울리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만 나서서 상황을 해결하며, 연인에게만 헌신하기보다는 인적 네트워킹과 자기관리를 위해 시간을 투자할 줄 알기 때문이다.

물론 간파력만 있어서는 내 남자로 만들 수 없기에 미즈키는 스튜어디스들만의 은밀하지만 치명적인 매혹력 23가지를 공개한다. 우아하게 앉는 법, 가장 예뻐 보이는 각도인 45도의 비밀, 투명하고 맑은 미소 짓는 비결, 내 남자의 주변 사람들까지 사로잡는 노하우 등은 꽤나 사실적이다.

요즘 “주위에 괜찮은 여자는 많은데 괜찮은 남자는 없다”고 하소연하는 미혼 여성들을 심심치 않게 보게 된다. 그런 여성들에게 “현재 당신의 안목으로는 행복을 함께할 남자를 절대 만날 수 없다!”고 말하는 이 책이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 하지만 저자가 말하는 <간파력>이 결국 겉모습이 아닌 진실함과 내공을 가진 진짜 남자를 꿰뚫어보는 안목이라는 사실을 떠올린다면 이 책을 간과할 수는 없을 것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