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가 운영중인 소셜커머스 쏘비(www.socialbee.co.kr)가 지난 17일 `소셜커머스 소비자의 권리를 찾자`라는 슬로건을 걸고 소셜컨슈머리포트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쏘비는 소셜컨슈머리포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셜커머스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커뮤니티 성격의 `소셜신문고`도 운영해 소비자 피해사례와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소비자들이 스스로 힘을 모을 수 있는 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소셜컨슈머리포트의 첫 이슈는 그동안 수많은 사기 피해자를 양산했던 상품권 할인판매로 이 주제와 관련한 소비자들의 입장도 함께 싣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쏘비는 지난 2월 공정거래위원회, 타 소셜커머스 업체 4곳과 함께 소셜커머스 소비자보호 자율준수 가이드라인 협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쏘비는 소셜컨슈머리포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셜커머스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커뮤니티 성격의 `소셜신문고`도 운영해 소비자 피해사례와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소비자들이 스스로 힘을 모을 수 있는 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소셜컨슈머리포트의 첫 이슈는 그동안 수많은 사기 피해자를 양산했던 상품권 할인판매로 이 주제와 관련한 소비자들의 입장도 함께 싣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쏘비는 지난 2월 공정거래위원회, 타 소셜커머스 업체 4곳과 함께 소셜커머스 소비자보호 자율준수 가이드라인 협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