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오, 국내 최초 '디지털 컬렉션' 개최

입력 2012-05-02 17: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일모직남성 캐릭터 브랜드 `엠비오(MVIO)`가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을 활용한 `디지털 컬렉션(Digital Collection)`을 통해 2012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에선 총 21가지의 컬렉션 룩을 선보일 예정인데,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엠비오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vio.kr)을 통해 매일 7착장의 컬렉션 룩을 3일간 선보이는 형식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