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제2의 신라면으로 야심차게 내놓은 `진짜진짜`가 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한 대형마트 라면류 주말 판매에서 `진짜진짜`는 지난 4월 마지막 주말(28, 29일)에는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안성탕면에 이어 5위를 기록한 데 이어 5월 첫 주말(5, 6일)에는 4위로 치고 올라갔습니다.
100여 종의 라면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진짜진짜`가 출시 3주만에 판매랭킹 톱5에 진입한 것은 매우 이례적으로 보인다고 농심은 설명했습니다.
`진짜진짜`는 출시 3주만인 현재 700만개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한 대형마트 라면류 주말 판매에서 `진짜진짜`는 지난 4월 마지막 주말(28, 29일)에는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안성탕면에 이어 5위를 기록한 데 이어 5월 첫 주말(5, 6일)에는 4위로 치고 올라갔습니다.
100여 종의 라면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진짜진짜`가 출시 3주만에 판매랭킹 톱5에 진입한 것은 매우 이례적으로 보인다고 농심은 설명했습니다.
`진짜진짜`는 출시 3주만인 현재 700만개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