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고객 의견 수렴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주부모니터단을 모집합니다.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27세~45세까지 자녀가 있는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매장조사, 설문조사,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 등 다각적인 활동을 통해 농심 제품 품질과 서비스 평가,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며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농심 제품이 제공됩니다.
특히 이번에 선발되는 주부모니터부터는 `우수 제안` 활동이 추가돼 농심 제품 관련 아이디어를 제출해 채택된 사안에 대해서는 소정의 사례비가 지급됩니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과 서비스를 살피는 데 있어 실제 제품을 구입, 사용하는 주부만큼 생생한 경험과 꼼꼼함을 겸비한 고객은 없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과 개선에 주부들의 의견이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27세~45세까지 자녀가 있는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매장조사, 설문조사,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 등 다각적인 활동을 통해 농심 제품 품질과 서비스 평가,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며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농심 제품이 제공됩니다.
특히 이번에 선발되는 주부모니터부터는 `우수 제안` 활동이 추가돼 농심 제품 관련 아이디어를 제출해 채택된 사안에 대해서는 소정의 사례비가 지급됩니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과 서비스를 살피는 데 있어 실제 제품을 구입, 사용하는 주부만큼 생생한 경험과 꼼꼼함을 겸비한 고객은 없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과 개선에 주부들의 의견이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