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싼타페 붐 조성 위해 레저 체험 기회 제공

입력 2012-05-11 11: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자동차가 신형 싼타페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위해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레저 체험 이벤트’ 를 진행합니다.



현대차는 총 60가족을 추첨으로 초청해 7월 한 달간 20가족씩 총 3회에 걸쳐 1박 2일 일정으로 클레이 사격, 수상 스키 등 다양한 프리미엄 레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단양 8경과 함께하는 클레이사격, 춘천여행과 함께하는 수상스키, 럭셔리 요트 파티 체험 등 총 세가지 주제로 구성되며, 응모 기간 중 신형 싼타페 구매 고객은 세가지 레저 활동 중 1가지를 선택 해 응모 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달 출시한 신형 싼타페 고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며 “고객들이 평소 쉽게 접할 기회가 없는 프리미엄 레저 체험을 통해 감동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