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대표이사 김해관)가 `진심 어린 약속`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이를 나타낼 대표 브랜드, `동원`의 BI(Brand Identity)를 교체했습니다.
새롭게 바뀐 `동원` BI는 블루 계열에서 레드 계열로 색상을 바꿔 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기존 블루 계열의 BI가 동원의 기존 자산인 바다와 함께 역동적인 힘, 미래 등을 나타냈다면, 새롭게 바뀐 레드 계열의 BI에는 생명의 근원, 사랑, 고객에 대한 진심 등의 의미를 담았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서정동 홍보실장은 "기존의 BI가 담고 있는 의미에 `건강한 식품`으로 고객에 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동원의 새 BI는 참치, 캔류, 맛살, 냉동, 어묵, 면류, 음료 등 동원브랜드 제품에 바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새롭게 바뀐 `동원` BI는 블루 계열에서 레드 계열로 색상을 바꿔 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기존 블루 계열의 BI가 동원의 기존 자산인 바다와 함께 역동적인 힘, 미래 등을 나타냈다면, 새롭게 바뀐 레드 계열의 BI에는 생명의 근원, 사랑, 고객에 대한 진심 등의 의미를 담았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서정동 홍보실장은 "기존의 BI가 담고 있는 의미에 `건강한 식품`으로 고객에 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동원의 새 BI는 참치, 캔류, 맛살, 냉동, 어묵, 면류, 음료 등 동원브랜드 제품에 바로 적용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