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가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54% 증가한 358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매출 1천972억 원, 당기순이익은 281억 원으로 매출 33%, 당기순이익은 92% 늘었습니다.
부문별로는 해외 1천168억 원, 국내 80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5%, 4% 성장했으며, 특히 해외 부문 매출은 전체의 59%를 차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실적 개선의 배경으로 중국에서 `크로스파이어`가 방학 성수기와 춘절 효과로 매출이 늘었고, 일본에서 자회사 게임온(GameOn)을 통해 서비스 중인 `아바`(A.V.A)와, `C9`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국내에서는 `스페셜포스`와 `슬러거`, `아바`(A.V.A) 등 주요 타이틀이 꾸준한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시장 지배력을 강화한 영향도 컸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네오위즈게임즈는 올해에는 `야구의신`과 `명장 온라인`, `레이더즈`, `레전드 오브 소울즈` 등 신작의 국내 출시로 수익원을 창출하는 한편, 풍부한 게임 라인업을 활용해 해외 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윤상규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분기 최대 실적이라는 성과로 네오위즈게임즈의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올 한해도 적극적인 해외 진출은 물론, 게임 포털 `피망`을 `글로벌 소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습니다.
매출 1천972억 원, 당기순이익은 281억 원으로 매출 33%, 당기순이익은 92% 늘었습니다.
부문별로는 해외 1천168억 원, 국내 80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5%, 4% 성장했으며, 특히 해외 부문 매출은 전체의 59%를 차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실적 개선의 배경으로 중국에서 `크로스파이어`가 방학 성수기와 춘절 효과로 매출이 늘었고, 일본에서 자회사 게임온(GameOn)을 통해 서비스 중인 `아바`(A.V.A)와, `C9`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국내에서는 `스페셜포스`와 `슬러거`, `아바`(A.V.A) 등 주요 타이틀이 꾸준한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시장 지배력을 강화한 영향도 컸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네오위즈게임즈는 올해에는 `야구의신`과 `명장 온라인`, `레이더즈`, `레전드 오브 소울즈` 등 신작의 국내 출시로 수익원을 창출하는 한편, 풍부한 게임 라인업을 활용해 해외 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윤상규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분기 최대 실적이라는 성과로 네오위즈게임즈의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올 한해도 적극적인 해외 진출은 물론, 게임 포털 `피망`을 `글로벌 소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