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2일(현지시간) 이태리 밀라노에서 유럽 4개국(영,독,프,이) 주요 미디어와 파트너가 참석한 가운데 A3 복사기와 함께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등 2012년 풀 라인업의 출시행사를 갖고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지난 5월 국내에 출시한 A3 복사기는 세계 최초 올인원 보드를 탑재하여 부품 수를 줄임으로써 내구성을 향상 시키는 등 제품 완성도를 높혔으며,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ㆍ복합기는 분당 4매ㆍ18매ㆍ24매ㆍ38매ㆍ48매 출력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미 이태리, 독일 등 유럽 주요 시장의 A4 레이저 프린터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어 A3 복사기 부분에서도 이와 같은 경쟁 우위를 이어 가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삼성전자 IT솔루션 사업부 프린터 전략마케팅팀장 은주상 전무는 "글로벌 기업 시장에 맞춤화된 풀 라인업과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솔루션으로 B2B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며, "A4 레이저 프린터로 이미 유럽 시장 내 경쟁 우위를 형성한 만큼 A3 복사기 부분에서도 기업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5월 국내에 출시한 A3 복사기는 세계 최초 올인원 보드를 탑재하여 부품 수를 줄임으로써 내구성을 향상 시키는 등 제품 완성도를 높혔으며,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ㆍ복합기는 분당 4매ㆍ18매ㆍ24매ㆍ38매ㆍ48매 출력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미 이태리, 독일 등 유럽 주요 시장의 A4 레이저 프린터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어 A3 복사기 부분에서도 이와 같은 경쟁 우위를 이어 가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삼성전자 IT솔루션 사업부 프린터 전략마케팅팀장 은주상 전무는 "글로벌 기업 시장에 맞춤화된 풀 라인업과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솔루션으로 B2B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며, "A4 레이저 프린터로 이미 유럽 시장 내 경쟁 우위를 형성한 만큼 A3 복사기 부분에서도 기업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