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 www.dominos.co.kr)가 신제품 소비자 시식체험단 250명을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해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모집합니다.
‘소비자 시식체험단’은 외식업계 SNS 1위 기업으로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도미노피자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활동. ‘소비자 시식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2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피자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dominostory) 이벤트 탭을 방문하거나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dominostory)에서 이벤트 글을 리트윗하면 체험단에 신청이 됩니다. 또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minostory) 내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합니다.
오는 6월 19일 페이스북 100명, 트위터 100명, 블로그 50명 등 총 250명의 당첨자를 선정, 6월 20일부터 신제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블로그 참조.
‘소비자 시식체험단’은 외식업계 SNS 1위 기업으로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도미노피자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활동. ‘소비자 시식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2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피자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dominostory) 이벤트 탭을 방문하거나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dominostory)에서 이벤트 글을 리트윗하면 체험단에 신청이 됩니다. 또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minostory) 내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합니다.
오는 6월 19일 페이스북 100명, 트위터 100명, 블로그 50명 등 총 250명의 당첨자를 선정, 6월 20일부터 신제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블로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