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 www.pizzahut.co.kr)이 치즈가 두 배로 들어 풍부한 맛의 ‘치즈킹’ 피자를 출시합니다.
피자헛이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킹’ 피자는 아낌없이 듬뿍 넣은 모짜렐라 치즈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피자 본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이와 함께 와인에 숙성시킨 비프와 껍질째 먹는 그린빈스가 아삭한 식감을 더해 줍니다.

치즈킹 피자는 도우 종류에 따라 크런치 골드, 치즈 크러스트, 리치 골드, 치즈 바이트 4종류로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피자헛은 ‘치즈킹’ 출시를 기념해 24일까지 치즈킹 체험단 100명을 모집 합니다. 요리 전문 커뮤니티 ‘은샘이네 초보요리’와 화장품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신청 사연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피자헛이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킹’ 피자는 아낌없이 듬뿍 넣은 모짜렐라 치즈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피자 본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이와 함께 와인에 숙성시킨 비프와 껍질째 먹는 그린빈스가 아삭한 식감을 더해 줍니다.

치즈킹 피자는 도우 종류에 따라 크런치 골드, 치즈 크러스트, 리치 골드, 치즈 바이트 4종류로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피자헛은 ‘치즈킹’ 출시를 기념해 24일까지 치즈킹 체험단 100명을 모집 합니다. 요리 전문 커뮤니티 ‘은샘이네 초보요리’와 화장품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신청 사연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