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http://www.kfckorea.com)가 지난 4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병점고등학교 1학년 5반 학급을 방문해 학생 전원에게 KFC 제품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는 이 고등학교에 재직중인 미국인 영어교사 Jacob Lee씨와 1학년 5반 학생들이 영작문 수업시간에 KFC 미국 본사인 Yum에 KFC에 대한 각자의 소감과 간식제공을 요청하는 편지를 발송한 것에 대한 미국 본사의 화답 차원에서 진행됐습니다.
지난 6월 21일 학생들의 편지를 수신한 KFC 미국 본사는 한국 학생들로부터 받은 뜻 밖의 편지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편지 수신확인을 증명하는 인증사진과 함께 간식제공을 약속했으며, KFC코리아는 점심시간에 맞춰 학교에 직접 방문해 간식을 전달했습니다. 이 날 KFC코리아는 간식제공과 더불어 KFC 마스코트인 커넬할아버지와 함께 하는 폴라로이드 기념촬영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학생들의 정성어린 편지와 관심이 미국본사를 비롯해 KFC 직원 모두에게 감동을 주었고, 사기 진작에도 많은 도움이 됐다”며, “다양한 창구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는 한편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과 따뜻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