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의 공식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오픈 2년 만에 방문자 200만 명으르 돌파해습니다.
기업블로그가 개설 2년 만에 누적방문자 200만 명을 넘은 것은 매우 이례적으로 특히 B2B기업에서는 업계 최초입니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200만 소통을 기념해 7월 24일부터 8월 2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인 WRGB방식의 55인치 OLED TV와 관련된 내용의 퀴즈를 구성할 계획입니다.
LG디스플레이 블로그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운영하는 기업블로그로 현재 4기 대학생 운영진 29명이 활동 중이며, 블로그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블로거만 2,700여명에 달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창구를 통한 열린 소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기업블로그가 개설 2년 만에 누적방문자 200만 명을 넘은 것은 매우 이례적으로 특히 B2B기업에서는 업계 최초입니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200만 소통을 기념해 7월 24일부터 8월 2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인 WRGB방식의 55인치 OLED TV와 관련된 내용의 퀴즈를 구성할 계획입니다.
LG디스플레이 블로그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운영하는 기업블로그로 현재 4기 대학생 운영진 29명이 활동 중이며, 블로그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블로거만 2,700여명에 달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창구를 통한 열린 소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