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고객중심 정도경영 실천 선언..신뢰위기 자성

입력 2012-08-01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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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 경영진과 부점장 1천260명 전원이 천안연수원에 모인 가운데 고객 중심의 정도경영 실천 선언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선언식은 대출서류 조작사태 등 신뢰 위기에 따라 근본적인 대응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29일 비상대책회의를 가진데 이어 전 직원의 각성과 실천을 이끌어 내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국민은행은 민병덕 행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해 서민금융 지원 확대와 가계부채 연착륙 지원, 윤리경영 실천, 불완전 업무처리 개선 등을 전 은행이 일관성 있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민병덕 행장은 "시대적 요구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선도은행으로서의 책임과 고객의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KB의 희망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을 선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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