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가 8월 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대학생 소셜마케터 파스 트렌타(PAS TRENTA) 2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최종 선발된 30명의 대학생 마케터들은 8월 1일부터 3개월간 개별 및 조별 미션 수행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파스쿠찌 브랜드와 제품 홍보안을 기획, 실행하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파스쿠찌는 활동 기간 동안 매월 파스쿠찌의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하며, 활동기간이 끝나면 우수활동자 3명을 선발해 별도로 시상할 예정입니다.
최종 선발된 30명의 대학생 마케터들은 8월 1일부터 3개월간 개별 및 조별 미션 수행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파스쿠찌 브랜드와 제품 홍보안을 기획, 실행하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파스쿠찌는 활동 기간 동안 매월 파스쿠찌의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하며, 활동기간이 끝나면 우수활동자 3명을 선발해 별도로 시상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