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시네마3D 스마트TV 콘텐츠를 ▲게임 ▲3D ▲프리미엄 등 3大 카테고리에 집중해 스마트TV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먼저 올해 하반기부터 풍성한 스마트TV 게임을 콘솔 게임기 및 PC 등 별도 기기 연결 없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월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또한 3D 영상 제공 서비스인 ‘3D 월드’의 콘텐츠 장르도 다양화합니다.
특히 기존에 영화나 뮤직비디오, 클래식 및 팝 콘서트 등 고품격 공연예술영상도 대폭 보강해 연말까지 총 300여 편의 3D 영상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그룹장 최성호 전무는 “강력한 시네마3D 스마트TV 기술과 함께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해 줄 양질의 콘텐츠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먼저 올해 하반기부터 풍성한 스마트TV 게임을 콘솔 게임기 및 PC 등 별도 기기 연결 없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월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또한 3D 영상 제공 서비스인 ‘3D 월드’의 콘텐츠 장르도 다양화합니다.
특히 기존에 영화나 뮤직비디오, 클래식 및 팝 콘서트 등 고품격 공연예술영상도 대폭 보강해 연말까지 총 300여 편의 3D 영상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그룹장 최성호 전무는 “강력한 시네마3D 스마트TV 기술과 함께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해 줄 양질의 콘텐츠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