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대표 션 뉴튼, www.mcdonalds.co.kr)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한 치킨과 맥도날드만의 부드러운 크리미 페퍼 소스가 조화를 이룬 신제품 ‘맥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100% 통닭가슴살로 만든 맥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버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맥스파이시 디럭스 스낵랩, 그리고 속살까지 매콤하게 시즈닝한 맥스파이시 디럭스 너겟으로 구성된 신제품 3종은 10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합니다.
특히 이번 ‘맥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3종은 출시 전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전 소비자 테스트에서 다른 프리미엄 치킨 제품을 제치고 매콤함과 부드러운 소스의 조화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습니다.
맥도날드의 마케팅팀 조주연 전무는 “매콤한 맛을 사랑하는 한국인들에게 기존의 매운 맛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부드러운 매콤함을 선사하기 위해 맥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맞춤 메뉴 개발을 통해 맥도날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고 설명했습니다.
100% 통닭가슴살로 만든 맥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버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맥스파이시 디럭스 스낵랩, 그리고 속살까지 매콤하게 시즈닝한 맥스파이시 디럭스 너겟으로 구성된 신제품 3종은 10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합니다.
특히 이번 ‘맥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3종은 출시 전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전 소비자 테스트에서 다른 프리미엄 치킨 제품을 제치고 매콤함과 부드러운 소스의 조화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습니다.
맥도날드의 마케팅팀 조주연 전무는 “매콤한 맛을 사랑하는 한국인들에게 기존의 매운 맛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부드러운 매콤함을 선사하기 위해 맥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맞춤 메뉴 개발을 통해 맥도날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