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 www.pizzahut.co.kr)이 페이스북 아이디로 간편하게 피자헛을 주문할 수 있는 소셜 로그인(Social Login) 친구 추천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페이스북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한 ‘피자헛 소셜 로그인’을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유난히 피자헛을 선호하는 마니아 친구와 홈페이지 가입을 싫어하는 귀차니스트 친구를 태그해, 피자헛 소셜 로그인 소식을 댓글로 등록하면 됩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의 팬(fan)에게는 더욱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피자헛 피자 무료 시식권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지난 6월에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로그인 연동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한국 피자헛은 국내 피자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팬(fan)을 보유한 리딩 브랜드로서 피자 스폰서 프로그램 오픈테이블과 페이스북 소셜 커머스에 이어 소셜 로그인까지 페이스북 유저들을 위한 최신 기술과 활용법을 가장 먼저 소개하려는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페이스북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한 ‘피자헛 소셜 로그인’을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유난히 피자헛을 선호하는 마니아 친구와 홈페이지 가입을 싫어하는 귀차니스트 친구를 태그해, 피자헛 소셜 로그인 소식을 댓글로 등록하면 됩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의 팬(fan)에게는 더욱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피자헛 피자 무료 시식권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지난 6월에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로그인 연동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한국 피자헛은 국내 피자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팬(fan)을 보유한 리딩 브랜드로서 피자 스폰서 프로그램 오픈테이블과 페이스북 소셜 커머스에 이어 소셜 로그인까지 페이스북 유저들을 위한 최신 기술과 활용법을 가장 먼저 소개하려는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