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 최종신)가 스마트폰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 ‘아쿠아빌리지’ 카카오톡 버전과 ‘보석팡’에 대해 9월 한달 동안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프로모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선 아쿠아빌리지’에 대해서는 임 내 아이템이 보석을 주고받는 게임 플레이에 착안, 이벤트 기간 중 다수의 보석을 받은 상위권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제 다이아몬드 1캐럿과 기아 자동차 레이 등을 경품으로 내 건 마케팅을 9월 17일부터 실시할 예정입니다.
또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에 오르기도 해서 화제가 되었던 동사의 캐쥬얼 SNG “보석팡”에 대해서도 벤트 기간 내 30명 이상의 친구 초청을 한 유저가 애플의 노트북 맥북에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9월 14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우선 아쿠아빌리지’에 대해서는 임 내 아이템이 보석을 주고받는 게임 플레이에 착안, 이벤트 기간 중 다수의 보석을 받은 상위권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제 다이아몬드 1캐럿과 기아 자동차 레이 등을 경품으로 내 건 마케팅을 9월 17일부터 실시할 예정입니다.
또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에 오르기도 해서 화제가 되었던 동사의 캐쥬얼 SNG “보석팡”에 대해서도 벤트 기간 내 30명 이상의 친구 초청을 한 유저가 애플의 노트북 맥북에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9월 14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