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 모바일 SNG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2-09-14 11: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 최종신)가 스마트폰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 ‘아쿠아빌리지’ 카카오톡 버전과 ‘보석팡’에 대해 9월 한달 동안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프로모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선 아쿠아빌리지’에 대해서는 임 내 아이템이 보석을 주고받는 게임 플레이에 착안, 이벤트 기간 중 다수의 보석을 받은 상위권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제 다이아몬드 1캐럿과 기아 자동차 레이 등을 경품으로 내 건 마케팅을 9월 17일부터 실시할 예정입니다.

또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에 오르기도 해서 화제가 되었던 동사의 캐쥬얼 SNG “보석팡”에 대해서도 벤트 기간 내 30명 이상의 친구 초청을 한 유저가 애플의 노트북 맥북에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9월 14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