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error='javascript:imgcheck(this,false)' style='display:block; margin:0 auto'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56730 target=_blank>아큐픽스</a>_마이버드_체험행사%20(7).jpg)
3D 입체 영상 전문기업 아큐픽스가 오늘 신촌 일대에서 마이버드 체험행사를 가졌습니다.
마이버드는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영화, 뮤직, 게임, 스포츠, 이러닝 등 다양한 영상을 100인치 3D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기기입니다.
오늘 체험 행사는 신촌의 대학가를 중심으로 펼쳐졌으며 특히 체험에 참가한 외국 유학생들은 K-POP을 3D 영상으로 감상하면서 환호성을 자아냈습니다.
또 체험에 참가한 대학생들은 강의실과 휴게실, 벤치, 잔디밭은 물론 자동차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나 만의 극장`과 `나 만의 뮤직 감상` 기회를 가졌습니다.
서강대 홍민아 학생은 체험을 통해 "마이버드만 있으면 학교에서도 나 홀로 편안하고 신나는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고 또 영어 토익 강의를 입체적으로 공부한다면 오로지 강의에만 집중할 수 있어 좋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아큐픽스는 지난 8월 런던 올림픽 기간에 영국 최고의 백화점으로 불리우는 해로즈에 국내 12개사의 IT 첨단 제품들과 함께 전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