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농심기획이 세계적인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펜타워즈(Penta wards) 2012`에서 츄바춥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패키지로 식품부문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 `펜타워즈`는 지난 5일 프랑스 파리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렸으며 세계 각국에서 1천여점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벌였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패키지`는 `사랑의 레트로 시티 시리즈`라는 주제로 `낭만적인 도시`, `놀이공원의 회전목마`, `우아한 클래식 자동차`를 팝아트 형식의 일러스트로 표현했습니다.
심사위원들은 "해당 패키지는 프로모션 패키지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크게 어필해 20%의 매출 신장을 이끈 점이 인상적인 작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펜타워즈 수상작은 세계적인 아트북 전문 출판사인 타셴이 발행하는 기념북에 게재되며 1만3천여개 세계 주요 언론과 사이트 등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패키지 디자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 `펜타워즈`는 지난 5일 프랑스 파리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렸으며 세계 각국에서 1천여점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벌였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패키지`는 `사랑의 레트로 시티 시리즈`라는 주제로 `낭만적인 도시`, `놀이공원의 회전목마`, `우아한 클래식 자동차`를 팝아트 형식의 일러스트로 표현했습니다.
심사위원들은 "해당 패키지는 프로모션 패키지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크게 어필해 20%의 매출 신장을 이끈 점이 인상적인 작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펜타워즈 수상작은 세계적인 아트북 전문 출판사인 타셴이 발행하는 기념북에 게재되며 1만3천여개 세계 주요 언론과 사이트 등에 소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