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가 한국을 포함 전세계 메트라이프 직원과 영업가족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개척자 선발대회`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고객중심 개척자`는 고객중심의 생활화 또는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낸 직원 본인이나 동료의 모범사례 응모를 통해 선정됩니다.
전세계 직원중 연말에 선정될 최종 대상에게는 미식축구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2인 뉴욕여행권 또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2인 영국여행권이 주어집니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눈으로 회사를 보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평생고객으로 이어지도록 하려는 취지에서 실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고객중심 개척자`는 고객중심의 생활화 또는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낸 직원 본인이나 동료의 모범사례 응모를 통해 선정됩니다.
전세계 직원중 연말에 선정될 최종 대상에게는 미식축구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2인 뉴욕여행권 또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2인 영국여행권이 주어집니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눈으로 회사를 보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평생고객으로 이어지도록 하려는 취지에서 실시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