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 주최로 열린 `2012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3년 연속 대형마트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 1위에 선정됐습니다.
지속가능성지수는 사회적 책임의 수행 정도를 평가하는 국제표준 ISO26000을 기준으로 업종별 조직의 지속 가능성을 측정하는 `사회적 책임 이행 수준 측정 모델`로서 한국표준협회와 KDI 국제정책대학원이 2008년 공동개발했습니다.
400여 명의 전문가와 고객, 협력회사, 지역사회주민, NGO 등 2만1천여 명의 이해관계자가 평가에 참가한 올해 조사에서 홈플러스는 `존경받는 큰바위얼굴` 경영과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한 사회적 책임 실천 등에 대해 높이 평가 받아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습니다.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은 "앞으로도 `성장의 얼굴`과 `기여의 얼굴`을 모두 갖춰 성장과 기여의 가치가 조화를 이룬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지속가능성지수는 사회적 책임의 수행 정도를 평가하는 국제표준 ISO26000을 기준으로 업종별 조직의 지속 가능성을 측정하는 `사회적 책임 이행 수준 측정 모델`로서 한국표준협회와 KDI 국제정책대학원이 2008년 공동개발했습니다.
400여 명의 전문가와 고객, 협력회사, 지역사회주민, NGO 등 2만1천여 명의 이해관계자가 평가에 참가한 올해 조사에서 홈플러스는 `존경받는 큰바위얼굴` 경영과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한 사회적 책임 실천 등에 대해 높이 평가 받아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습니다.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은 "앞으로도 `성장의 얼굴`과 `기여의 얼굴`을 모두 갖춰 성장과 기여의 가치가 조화를 이룬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