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5 동계스포츠 마케팅 강화

입력 2012-11-01 10: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르노삼성자동차가 QM5의 동계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르노삼성은 31일 이달고-마르케 마케팅담당 이사와 최삼규 아머스포츠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QM5와 동계스포츠 브랜드인 살로몬의 공동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동계스포츠를 통해 두 업체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르노삼성은 이를 계기로 올 겨울 QM5 살로몬 에디션을 한정생산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이성석 르노삼성 전무는 "이번 협약으로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용으로 손색 없는 QM5의 브랜드 이미지가 향상되길 기대한다"며 "출시 5년째인 QM5가 재조명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