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밥이나 샐러드, 국수, 연두부 등 다채로운 식품의 소스로 활용할 수 있는 라유 시장에, 국내 대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진출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라유 매운맛`과 `라유 카레맛`으로, 소비자가 기준 4인 제품 1개 가격은 4천500원입니다.
라유란 밥에 뿌려먹거나 비벼먹는 소스의 일종으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물성 기름에 땅콩과 마늘 등을 넣은 액상 형태의 제품을 말하는데, 일본과 중국에서 즐겨먹는 다기능소스로, 특히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일본에서 지난 2010년에 1조3천억원의 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최근 1인 가구 및 편의식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시장에서도 라유 소스가 충분히 어필 될 수 있다는 확신아래, 이 시장 진출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라유 제품을 확장해 나갈 방침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라유 매운맛`과 `라유 카레맛`으로, 소비자가 기준 4인 제품 1개 가격은 4천500원입니다.
라유란 밥에 뿌려먹거나 비벼먹는 소스의 일종으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물성 기름에 땅콩과 마늘 등을 넣은 액상 형태의 제품을 말하는데, 일본과 중국에서 즐겨먹는 다기능소스로, 특히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일본에서 지난 2010년에 1조3천억원의 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최근 1인 가구 및 편의식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시장에서도 라유 소스가 충분히 어필 될 수 있다는 확신아래, 이 시장 진출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라유 제품을 확장해 나갈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