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전거 제조사인 에이모션(대표이사 정문위, 코스닥 031860)은 2013년 자전거 시장을 주도할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하고, 오는 10일부터 시판에 들어갈 ‘아메리칸이글’과 ‘제브라’ 제품군 8종을 발표했습니다.
에이모션의 2013년형 자전거 신제품들은 생활 속의 문화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감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2013년에 선보일 대표적인 제품군으로는 이번에 출시되는 MTB와 하이브리드 제품이 속하는 부담없는 가격대의 ‘아메리칸이글’ 라인, 클래식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제브라’라인, 유명 패션 디자이너 · 해외 유명 브랜드와 공동 제작하고 있는 ‘콜레보레이션’ 라인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2013년형 ‘아메리칸이글’ 라인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급 자전거의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 감성은 물론 가격대비 높은 성능도 느낄 수 있으며, 에이모션의 고급 브랜드 ‘제브라’라인은 어반클래식 컨셉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
정문위 에이모션 대표이사는 “2013년에는 또한 콜레보레이션을 통해서 혁신적인 자전거를 대거 선보여, 성능과 가격경쟁이 아닌 ‘가치추구’를 통해서 차별화를 시도할 것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에이모션의 2013년형 자전거 신제품들은 생활 속의 문화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감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2013년에 선보일 대표적인 제품군으로는 이번에 출시되는 MTB와 하이브리드 제품이 속하는 부담없는 가격대의 ‘아메리칸이글’ 라인, 클래식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제브라’라인, 유명 패션 디자이너 · 해외 유명 브랜드와 공동 제작하고 있는 ‘콜레보레이션’ 라인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2013년형 ‘아메리칸이글’ 라인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급 자전거의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 감성은 물론 가격대비 높은 성능도 느낄 수 있으며, 에이모션의 고급 브랜드 ‘제브라’라인은 어반클래식 컨셉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
정문위 에이모션 대표이사는 “2013년에는 또한 콜레보레이션을 통해서 혁신적인 자전거를 대거 선보여, 성능과 가격경쟁이 아닌 ‘가치추구’를 통해서 차별화를 시도할 것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