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홈페이지가 고객중심으로 메뉴구성과 디자인을 바꿔 새 단장했습니다.
새 홈페이지는 계약조회에서 변경, 대출, 보험금신청에 이르기까지 원스탑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나의 계약` 코너가 개선됐으며, 태블릿PC와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단순히 기업과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고객 중심의 디지털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새 홈페이지는 계약조회에서 변경, 대출, 보험금신청에 이르기까지 원스탑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나의 계약` 코너가 개선됐으며, 태블릿PC와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단순히 기업과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고객 중심의 디지털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