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키와 리모콘이 없어진 세계 최초 스마트 호텔이 등장했습니다.
LG CNS는 호텔 스카이파크와 `스마트 객식 서비스`제공과 확대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오늘 호텔 스카이파크 센트럴 명동점 최상층인 15층 16개 객실에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마트 객실 서비스`가 적용된 호텔은 기존의 객실키를 없애고 대신 체크인 시 수령하는 스마트폰으로 객실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CNS는 ‘스마트 객실 서비스’를 시작으로 투숙객들이 스마트폰으로 후불 전자결재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결제 서비스, 예약시스템과 연동된 에너지 절감 서비스 등 다양한 ‘스마트 호텔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LG CNS 김지섭 스마트그린사업부장은 “LG CNS는 스마트 호텔 시장을 선도함은 물론, 빌딩과 도시를 관리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LG CNS는 호텔 스카이파크와 `스마트 객식 서비스`제공과 확대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오늘 호텔 스카이파크 센트럴 명동점 최상층인 15층 16개 객실에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마트 객실 서비스`가 적용된 호텔은 기존의 객실키를 없애고 대신 체크인 시 수령하는 스마트폰으로 객실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CNS는 ‘스마트 객실 서비스’를 시작으로 투숙객들이 스마트폰으로 후불 전자결재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결제 서비스, 예약시스템과 연동된 에너지 절감 서비스 등 다양한 ‘스마트 호텔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LG CNS 김지섭 스마트그린사업부장은 “LG CNS는 스마트 호텔 시장을 선도함은 물론, 빌딩과 도시를 관리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