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리조트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콘도·시즌권·골프·스파 등 혜택을 담은 ‘스마트무료회원권’을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무료회원권은 회원권 하나로 평창 휘닉스파크, 제주 휘닉스아일랜드 등 모든 직영체인의 숙박, 스키, 골프, 워터파크&스파 시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분양 상품으로, 스탠다드 기준 ‘평창 20평, 제주 34평’ 구성의 객실을 연간 30일간 사용할 수 있고, 로얄 회원의 경우 ‘평창 40평, 제주 34평’으로 구성된 객실을 연간 36일 쓸 수 있다.
겨울시즌 분양 상품답게 휘닉스파크 스키 4인 시즌권이 매년 제공되며, 스파&블루캐니언 지정 2인 365일 입장 무료, 휘닉스파크 골프클럽(18H) 주중 우대 혜택도 주어진다.
지난 11월 2일 개장한 휘닉스파크 스키장은 설질이 좋기로 유명하며,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될 만큼 다양한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유아용 놀이시설인 스노우빌리지와 스파인 블루캐니언 등을 갖춰 가족 모두가 설원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 퍼블릭 골프장(9H)은 주중 18H 무료이며, 주말에는 9H이 무료다. 동반인에 한해 골프는 최대 50%, 워터파크 50%, 스키는 리프트 및 장비 렌탈이 50%까지 할인되며, 콘도는 회원추천요금이 회원요금과 동일하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추가 혜택도 있다. 2년 동안 리프트 무료 이용권 20매, 골프클럽 주중 우대권 10매, 퍼블릭 골프장 무료 이용권 20매, 워터파크 무료권 20매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을 한화 회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무료회원권의 차별점은 회원 변경이 수시로 가능하고, 변경 가능 범위도 직계가족에 한정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직계가족 11,000원, 비직계가족 55,000원의 변경 수수료만 지불하고 콘도/워터파크 회원으로 등록하면 해당 시설들을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한 개 회원권으로 여러 개의 회원권을 보유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VIP회원에게 적용되는 연회비 제도를 회원권에도 도입, 연회비 납부 여부를 회원가입 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휘닉스파크 회원분양팀 정장섭 팀장은 “최근 스키장 개장 등 본격적인 겨울 분양 시즌을 맞아 회원들이 리조트, 스키, 골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회원권 하나에 모두 담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