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2013년 전국지점장 판매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올해 국내 판매목표 달성을 다짐했습니다.
결의대회에는 이삼웅 기아차 사장을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센터 임직원과 전국 지점장 등 440여 명이 참석해 목표을 달성 결의했습니다.
이삼웅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판매확대에 최선을 다했다”면서“올해 소통과 공감, 자신감과 열정으로 다시 한번 기아차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자”고 당부했습니다.
기아차는 올해 K·R시리즈와 경차 모닝, 레이 등 인기차종의 판매 강화는 물론, 출시 예정인 카렌스 후속, 쏘울 후속 등을 앞세워 내수 점유율 32%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를 위해 차별화 마케팅 강화로 명품브랜드를 육성하고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해 기업이미지를 높이기로 했습니다.
결의대회에는 이삼웅 기아차 사장을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센터 임직원과 전국 지점장 등 440여 명이 참석해 목표을 달성 결의했습니다.
이삼웅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판매확대에 최선을 다했다”면서“올해 소통과 공감, 자신감과 열정으로 다시 한번 기아차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자”고 당부했습니다.
기아차는 올해 K·R시리즈와 경차 모닝, 레이 등 인기차종의 판매 강화는 물론, 출시 예정인 카렌스 후속, 쏘울 후속 등을 앞세워 내수 점유율 32%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를 위해 차별화 마케팅 강화로 명품브랜드를 육성하고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해 기업이미지를 높이기로 했습니다.